▲ 7월30일~8월2일 서울 강남구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 LX하우시스 전시관 전경. < LX하우시스 > |
[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에서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수요를 공략한다.
LX하우시스는 30일부터 8월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이름을 바꾸고 39년째 이어온 국내 대표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올해는 관련 업체 700여 곳이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공간 및 펫테리어 테마존, 상담부스 20여 개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해 여름휴가 기간 부분 리모델링 및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수요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먼저 다중 챔버 설계(단열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공간을 나눈 기술)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단열 성능을 확보하고 창틀이 거의 안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뷰프레임 창호’, 대리석 외관 연출이 가능한 ‘에디톤 바닥재·벽장재’ 등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공간을 주력으로 한다.
LX하우시스의 뷰프레임 창호와 에디톤 바닥재·벽장재는 최근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으로도 선정됐다.
이밖에 2중 쿠션층과 미끄럼 저항 성능으로 반려동물의 안전한 보행을 돕는 ‘엑스컴포트 바닥재’, 고양이의 스크래치 등에 강한 내구성을 지닌 ‘디아망 포티스 벽지’, 반려동물제품인증(PS인증) 획득 제품들로 꾸며진 펫테리어 테마존, 나만의 공간을 꾸며볼 수 있는 ‘마감재 매칭 테이블’을 마련했다.
상담부스에서는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 인테리어 전문가 40여 명이 상주해 일대일(1대 1) 상담으로 고객에게 인테리어를 추천하고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에서 공격적 할인 혜택을 앞세워 여름 휴가기간 부분 리모델링 및 올 가을 인테리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