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의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13.0% 줄어든 8195억 원, 영업이익은 66.2% 줄어든 128억 원을 기록하면서 시장 컨센서스를 하회했다. 건축자재는 미국 e스톤의 판매 부진 및 B2B 건축자재와 국내 단열재 물량 감소 등 매출액 감소 영향이 있었다.
B2B 건축자재는 착공 감소와 그에 따른 기성금액 감소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부진했으나, B2C가 이를 메우기 어려운 환경이었다. 미국 e스톤은 외국 업체 진입으로 인한 시장 내 경쟁 심화와 더불어 주택 판매 업황 부진의 영향이다.
자동차/산업소재에서 자동차 부문은 북미에서의 매출 증가 영향이 있었다. 산업용 필름 중 데코필름은 유럽을 중심으로 매출액을 확장하고 있으나, 가전 필름은 글로벌 업황 부진에 따라 작년에 비해 다소 부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