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에코프로 폭염 적극 대응, 냉각조끼·얼음팩 포함 온열 예방용품 지급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5-07-27 14:41: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에코프로 폭염 적극 대응, 냉각조끼·얼음팩 포함 온열 예방용품 지급
▲ 지난 23일 에코프로 포항캠퍼스에서 진행된 간식 지원 이벤트에 참여한 직원위원들의 모습. <에코프로>
[비즈니스포스트] 에코프로가 혹서기에 대비해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온도가 높은 현장에 출입하는 근무자에게 냉각조끼, 얼음팩, 쿨토시 등 온열 예방용품을 지급했다고 27일 밝혔다.

또 폭염 응급키트, 자동 혈압계 등 온열질환 예방물품도 사업장 곳곳에 비치했다고 덧붙였다.

에코프로는 31도가 넘는 경우 2시간 이상 작업을 원칙적으로 금지시켰다. 회사는 33도가 넘을 경우 2시간 이내 20분 이상 휴식을 철저히 지키는 근무 수축도 준수하도록 했다.

송호준 에코프로 대표와 가족협의회 직원위원 등은 축북 오창 본사와 경북 포항 사업장 등에 방문해 근무하는 임직원들에게 아이스크림과 간식을 제공하며 격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현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우리금융 3분기 염가매수차익 크게 봐, 배당매력 더 높아져"
[현장] 정의선·이재용·젠슨황 '치맥 회동', 이 "내가 다 살게" 정 "2차 살게" ..
캐나다 총리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 김동관 "잠수함 사업에 역량 총결집"
하나증권 "삼성전기 데이터센터 훈풍 맞아, 4분기도 견조한 실적 흐름 지속"
DS투자 "SK하이닉스 4분기 D램 영업이익률 67% 전망, 내년에도 계약 가격 상승 ..
이재명 트럼프 이어 다카이치와 회담, 시진핑 만나 외교 '마지막 퍼즐' 채우나
DS투자 "삼성전기 주요 제폼 AI 관련 수혜 본격화, 가동률 90% 후반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서 '방 뺀다', 위약금·외형 축소·재입찰 패널티 '3중고'
한화투자 "우리금융지주 염가매수차익으로 배당매력 커져, 비과세로 실리적"
키움증권 "삼성전기 3분기 MLCC 가동률 98%로 확대, 4분기도 수요 견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