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짜먹는 주먹밥 '눌러밥' 출시, 최현석·여경래 셰프 협업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7-22 11:02: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짜먹는 주먹밥 '눌러밥' 출시, 최현석·여경래 셰프 협업
▲ 이마트24가 국내 편의점 최초로 출시하는 짜먹는 주먹밥 ‘눌러밥’ 2종 제품 이미지. <이마트24>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국내 편의점 최초로 튜브컵 형태의 편의점 주먹밥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23일 눌러 짜먹는 새로운 형태의 차별화 용기를 활용한 주먹밥 ‘눌러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눌러밥은 기존 편의점 주먹밥들이 주로 삼각김밥 형태로 만들어진 것과 달리 튜브컵 형태의 용기에 담겨있어 눌러 짜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같은 형태의 주먹밥을 내놓는 것은 국내 편의점 가운데 이마트24가 처음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취식의 편리성도 개선했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하는 눌러밥은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2천 원)’와 ‘눌러밥 불짬뽕볶음밥(2천 원)’ 등 2종이다.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는 구운 버섯과 베이컨, 양파 등을 볶은 밥에 최현석 셰프의 트러플크림소스를 부어 리조또 형태로 만들었다. 눌러밥 불짬뽕볶음밥에는 오징어귀, 대파, 혼합야채 등을 볶은 밥에 여경래 셰프의 불짬뽕소스가 활용됐다.

이마트24는 최현석, 여경례 셰프가 개발에 참여한 만큼 고객들에게 검증된 맛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카드로(삼성카드, 우리카드) ‘눌러밥’ 2종을 결제 시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원대로 이마트24 MD전략팀 MD는 “이번에 선보이는 2종 외에도 추가적인 셰프 협업, 지식재산권(IP) 콜라보 등 라인업 확대를 검토해 ‘눌러밥’이 편의점 주먹밥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화웨이 AI 반도체 공급 리스크 직면, "SMIC 파운드리 수율 30% 불과" 분석
다올투자 "SK하이닉스 HBM4도 선도적 입지 지속, 4분기부터 양산"
iM증권 "휴메딕스 엘라비에 리투오 및 필러 수출 증가, 수익성 개선 가속화"
SK텔레콤, 일본 일정 공유 플랫폼 '타임트리'에 200억 투자
하나증권 "CJ 하방리스크 적다, 중국인 관광객 급증으로 올리브영 매출 증가"
하나증권 "외신 '리쥬란' 주목에 피부미용주 투심 개선 기대, 파마리서치 에이피알 주목"
키움증권 "존슨앤드존슨 리브리반트 SC 제형 승인 이후 비소세포폐암 시장서 반격 시작"
신한투자 "알테오젠 4분기 키트루다SC 판매 마일스톤 인식, 실적 폭발적 상승"
현대차증권 "펌텍코리아 안정적 수주 지속, 생산능력 확대 효과도 기대"
유진투자 "채권 변동성 탓 순환매 어려워, 조선 방산 등 주도주에 관심 유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