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짜먹는 주먹밥 '눌러밥' 출시, 최현석·여경래 셰프 협업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7-22 11:02: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짜먹는 주먹밥 '눌러밥' 출시, 최현석·여경래 셰프 협업
▲ 이마트24가 국내 편의점 최초로 출시하는 짜먹는 주먹밥 ‘눌러밥’ 2종 제품 이미지. <이마트24>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국내 편의점 최초로 튜브컵 형태의 편의점 주먹밥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23일 눌러 짜먹는 새로운 형태의 차별화 용기를 활용한 주먹밥 ‘눌러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눌러밥은 기존 편의점 주먹밥들이 주로 삼각김밥 형태로 만들어진 것과 달리 튜브컵 형태의 용기에 담겨있어 눌러 짜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같은 형태의 주먹밥을 내놓는 것은 국내 편의점 가운데 이마트24가 처음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취식의 편리성도 개선했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하는 눌러밥은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2천 원)’와 ‘눌러밥 불짬뽕볶음밥(2천 원)’ 등 2종이다.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는 구운 버섯과 베이컨, 양파 등을 볶은 밥에 최현석 셰프의 트러플크림소스를 부어 리조또 형태로 만들었다. 눌러밥 불짬뽕볶음밥에는 오징어귀, 대파, 혼합야채 등을 볶은 밥에 여경래 셰프의 불짬뽕소스가 활용됐다.

이마트24는 최현석, 여경례 셰프가 개발에 참여한 만큼 고객들에게 검증된 맛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카드로(삼성카드, 우리카드) ‘눌러밥’ 2종을 결제 시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원대로 이마트24 MD전략팀 MD는 “이번에 선보이는 2종 외에도 추가적인 셰프 협업, 지식재산권(IP) 콜라보 등 라인업 확대를 검토해 ‘눌러밥’이 편의점 주먹밥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주식 재산 30조 돌파, 1년 동안 2.5배 늘어
이재명 정부 첫 대법관 후보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4명으로 압축
이재명 5가지 대전환 전략 제시, "지방·균등·안전·문화·평화"
이찬진 공공기관 재지정 압박에도 '특사경' 강수, 강한 금감원 행보 배경 주목
이재명 원전 신설 검토 가능성 열어둬, "재생에너지 간헐성 문제 있어"
기후부 신규원전 관련 여론조사 발표, 국민 60% 이상 "계획대로 추진돼야"
롯데정밀화학 2025년 영업이익 782억 55.4% 증가, "염소계열 제품가 상승"
[오늘의 주목주] '보스턴다이내믹스 상장 기대' 현대차 주가 14%대 상승, 코스닥 휴..
[21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한덕수 선고는) 가을서리처럼 명쾌한 판결"
효성 회장 조현준 효성중공업 주식 22.5억어치 장내 매수, 지분율 10%로 높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