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오스템임플란트, 중국서 미국 생명과학 기업 짐비 임플란트 독점 유통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5-07-21 16:57: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스템임플란트가 미국 생명과학 업체 짐비와 계약을 맺고 중국에서 짐비의 임플란트 제품을 유통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중국 내 치과에 짐비 임플란트를 독점 공급한다는 내용의 전략적 유통 계약을 치과의료 분야 생명과학 기업 짐비와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 중국서 미국 생명과학 기업 짐비 임플란트 독점 유통
▲ 오스템임플란트(왼쪽)가 미국 생명공학 업체 짐비와 중국에서 임플란트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짐비는 치과의료 전문 기업으로 2022년 짐머바이오메트로부터 분사해 설립됐다. 짐비는 생명과학 기술을 기반 삼아 손상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임플란트 공급 라인을 확대해 고급 임플란트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됐다.

짐비도 오스템임플란트의 광범위한 유통망을 활용함으로써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와 영향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됐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006년 중국에 법인을 설립해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현재 중국 내 90여 도시에 진출해 있으며 연간 500회에 가까운 치과임상 분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중국법인 관계자는 “오랜 임상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지닌 짐비와 제휴함으로써 치과의사 고객과 환자들에게 여러 선택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탄탄한 임상교육 시스템과 폭넓은 영업망을 통해 더 많은 치과의사와 환자들이 임플란트 수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SK바이오팜 2026년도 꾸준한 성장 예상, 2nd 제품 도입 임박"
삼성전자 송재혁 CTO "반도체 협력 물리학 넘어 지구화학, 생물학으로 확장되고 있어"
일본 다카이치 정부 경제정책 '실용주의' 전망, 인플레이션 대응 과제 최우선
테슬라 배터리 결함으로 미국에서 전기차 1만여 대 리콜, "주행 중 동력 상실"
대한유화 업황 악화에도 현금 쌓여, 강길순 울산지역 구조조정 도약 기회로 삼는다
비트코인 1억6305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아직 반등 가능성 남아있다"
코스피 장 초반 약세 뒤집고 3880선 신고가, 주도주 대열에 2차전지 합류
금융지주 누구도 안심 못한다, 회장 선임 과정에 또 드리우는 '관치 그림자'
대한상의 최태원 다카이치 일본 총리에 축하서한, "한·일 공동번영 기원"
넥스트레이드, 모든 시간대 참여 증권사 31곳으로 늘어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