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07-17 10:29:1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여기어때가 TOPS(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에 참여해 우수 소상공인 펜션을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17일 ‘TOPS 펜션’을 예약하면 추가 할인 혜택 최대 5만 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여기어때가 우수 소상공인 펜션 지원에 나섰다. <여기어때>
TOPS는 중소벤처기업부·한국중소벤처유통기업원이 소상공인 성장을 지원하고 우수 상인을 발굴하는 프로젝트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숙박 부문을 맡아 업체 30개를 선별하고 숙소 할인 쿠폰 등 맞춤형 마케팅을 지원한다.
TOPS 펜션에는 다양한 형태 전국 숙소가 포함됐다. 경기 가평과 강원 강릉, 경북 경주, 전남 여수 등 여름 여행객이 몰리는 지역 풀빌라도 있다. TOPS 펜션을 예약하면 여기어때가 제공하는 국내 숙소 할인 쿠폰 최대 15%에 더해 특별 쿠폰 최대 5만 원까지 적용할 수 있다.
결제 수단별 할인과 실시간 렌터카 쿠폰팩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렌터카 쿠폰은 최대 3만5천 원까지 할인된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이번 프로젝트의 대상 숙소는 고객 피드백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외부 심사위원이 평가해 공정하게 선정했다”며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고품질 숙소를 합리적 가격에 소개하는 기회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