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몰 저자극 비건 세제 '라버리' 입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약"

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 2025-07-08 16:19: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F가 비건 세제 브랜드를 LF몰에 들였다. 

LF는 8일 패션 전문 버티컬 플랫폼 최초로 LF몰에 저자극 비건 세제 브랜드 ‘라버리(LAVEREE)’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LF몰 저자극 비건 세제 '라버리' 입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약"
▲ LF몰에 비건 세제 브랜드 ‘라버리’가 입점했다. < LF >

버티컬 플랫폼은 특정 분야에 특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말한다.

LF몰은 패션을 넘어 뷰티와 리빙 쌍품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라버리 입점도 이런 흐름에 따른 것이다.

올해 상반기 기준 LF몰의 리빙 상품군 매출은 2024년 상반기보다 약 15% 증가했다. 

라버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7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춈미(백종민)씨가 2022년 미국에서 출시한 비건 세제 브랜드다.

라버리는 LF몰에 입점한 6월17일 이후 열흘 만에 목표의 약 6배에 이르는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LF몰에서는 세탁세제와 얼룩제거제, 선물세트 등 라버리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F몰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L플러스데이 기획전’을 열고 라버리 모든 제품을 단독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추가 10% 쿠폰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고품격 종합 쇼핑몰로 성장하기 위해 트렌드에 맞춰 상품을 늘리고 있다”며 “라버리 입점으로 세탁까지 업그레이드된 일상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최신기사

LG에너지솔루션, 베트남 킴롱모터스에 전기버스용 원통형 배터리 셀 공급
김건희 특검 권성동 구속영장 청구, 통일교서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
신세계푸드 아워홈에 급식사업부 매각, 양도 대금 1200억
대통령실 AI수석 하정우 "파편화된 국가 AI정책 거버넌스 체계화할 것"
하이트진로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 개선 한계, 김인규 하반기 맥주 수요 확대 승부 걸어
한은 총재 이창용 "금리로는 집값 못 잡아, 시간 여유 벌어주는 것일 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3주 연속 둔화, 전국 아파트값도 보합세
[28일 오!정말] 대통령실 비서실장 강훈식 "외교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마트 카트 끌고 간다' 스타필드 빌리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 단지 내에 조성
조만호 무신사서 상반기 보수 6억 받아, 박준모는 7.4억 수령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지구지킴이
이제 대기업이서도 비건에 눈뜨다니
아주 보기 좋아요!!
기분 좋아지는 기사 감사합니다 ᰔᩚ
   (2025-07-15 13: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