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GS25와 패션 이어 뷰티까지 협업 확대, 판매 점포 5천 곳으로 늘어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02 09:50: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편의점 GS25와의 협업 범위를 뷰티 분야까지 확대한다.

무신사는 2일 뷰티 브랜드 '위찌'의 세컨드 라인 ‘리틀리 위찌’를 론칭하고 GS25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GS25와 패션 이어 뷰티까지 협업 확대, 판매 점포 5천 곳으로 늘어
▲ GS25에서 단독 발매하는 ‘리틀리 위찌’ 제품. <무신사>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립과 아이섀도우 등 7종이다. 가격은 1개당 3천 원대에 형성됐다.

대표 제품인 ‘바운시 글로스’는 광택감을 강조한 글로스 틴트다. 펄과 음영 색상으로 구성된 2구 아이섀도우 듀오는 휴대성을 고려해 소형 사이즈로 제작됐다.

패션 부문에서의 협업도 지속된다. 

무신사는 GS25 전용 상품인 ‘무신사스탠다드 익스프레스’의 여름 시즌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쿨탠다드 티셔츠 2종과 나일론 밴딩 쇼츠, 바스켓볼 스웨트 쇼츠, 복서 핏 스웨트 쇼츠 등 5종이 추가된다. 구매 시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랜덤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판매 점포도 확대된다. 지난 3월 출시 당시 약 3천 곳이었던 무신사스탠다드 익스프레스 판매점포는 7월부터 5천 곳으로 늘어난다.

무신사 관계자는 “3월 초 출시된 무신사스탠다드 익스프레스에 대한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GS25와 협력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이면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