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얼박사' 음료 단독 론칭, 동아제약과 정식 상품화 추진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6-24 10:27: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음료를 정식 상품으로 출시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5일 박카스와 사이다를 혼합해 얼음컵에 넣어 마시는 음료인 ‘얼박사’를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GS25 '얼박사' 음료 단독 론칭, 동아제약과 정식 상품화 추진
▲ GS25가 동아제약과 함께 박카스와 사이다를 조합한 '얼박사'를 출시한다. < GS리테일 >

해당 제품은 동아제약의 대표 음료 박카스와 사이다를 조합한 음료다. 기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온 음용법을 바탕으로 두 기업이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얼박사는 음용 편의성을 고려해 355㎖ 용량의 캔 형태로 제작됐다. 가격은 2300원이다. 냉장 상태에서 바로 마시거나 얼음컵에 부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부터 8월까지 1+1 행사도 진행한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차별성, 시즌성, 화제성을 모두 고려해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를 정식 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얼박사가 여름철 편의점 음료 매출 상승을 견인할 주요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삼양식품 주당 2200원 중간 현금배당 결정, 모두 164억 규모  
DS투자 "시프트업 니케 지속 성장 입증이 중요, 내년까지 신작 없어"
LS에코에너지 베트남 서남부에 해저케이블 공장 건설 추진, 국영기업과 제휴
한화투자 "시프트업 신작 공백기 시작, 단기 주가 방향은 니케 매출이 결정"
신세계백화점 '1위 롯데' 추월 시도, 박주형 내수 부진에도 차별화에 투자
삼성생명 '요양사업 자회사' 설립 길 열려, 시니어 사업 본격 진출 기대
한화투자 "CJ제일제당 단기간에 실적 모멘텀 기대 어려워, 투자 관망세 유효"
한화투자 "엔씨소프트 구작 IP 매출 견조함 확인, 아이온2 흥행 가능성 높아"
'집사게이트' 핵심 김예성 공항에서 체포, "특검 조사 성실히 임할 것"
키움증권 "코스맥스 국내는 이익 성장세 지속 전망, 해외는 지켜볼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