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에 ‘황금올리브 치킨 반마리’, ‘치즈볼’ 등 인기 메뉴 증정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 < BBQ > |
[비즈니스포스트] BBQ가 소비자들의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당첨 이벤트를 가장 인기 있는 메뉴 구성으로 바꾼다.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에 ‘황금올리브 치킨 반마리’, ‘치즈볼’ 등 인기 메뉴 증정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고 18일 밝혔다.
BBQ는 오는 7월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확보해 고객들과 나누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프로모션에서는 BBQ앱 신규 가입 시 1장, 치킨 메뉴 주문 시마다 1장씩 추가 증정하는 응모권을 통해 경기 티켓 2매와 함께 △랜덤 치즈볼 5알 △감자튀김 △롱치즈스틱 등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여기에 BBQ는 18일부터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메뉴들을 경품으로 추가했다. 이번에 변경된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모둠 감자튀김 △랜덤 치즈볼 10알 등은 1만 원 이상으로 기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메뉴다.
특히, 이번 응모권은 사용 횟수의 제한 없이 무제한 응모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응모권 수령 시 BBQ의 메뉴들을 즐기면서 여러 번 티켓 당첨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당첨된 쿠폰은 발급 후 7일 이내까지 사용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티켓이라는 특별한 보상과 함께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BBQ의 인기 메뉴들을 즐기며 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