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출시, "빵과 디저트 상품 지속 확대"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17 18:07: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를 출시한다.

이마트24는 ‘오늘의 빵집(Bakery of the Day)’을 뜻하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24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출시, "빵과 디저트 상품 지속 확대"
▲ 이마트24가 판매하는 BOTD 빵 3종 이미지. <이마트24>

이마트24가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하는 이유는 매출이 매년 신장세를 보이는 빵을 편의점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카테고리 중 하나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이마트24의 빵 매출은 2023년 전년대비 25%, 2024년 17% 증가했다. 올해 4월 출시한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은 현재까지 디저트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마트24는 BOTD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빵과 디저트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세웠다.
 
처음 선보이는 BOTD 상품은 단팥크림큐브빵(3200원), 메론크림빵(3800원), 메론크림롤(3800원) 등 3종이다.
  
최명수 이마트24 HMR팀 MD는 “맛있는 빵과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매년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BOTD’ 상품을 선보여 전국 빵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