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출시, "빵과 디저트 상품 지속 확대"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17 18:07: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를 출시한다.

이마트24는 ‘오늘의 빵집(Bakery of the Day)’을 뜻하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24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출시, "빵과 디저트 상품 지속 확대"
▲ 이마트24가 판매하는 BOTD 빵 3종 이미지. <이마트24>

이마트24가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하는 이유는 매출이 매년 신장세를 보이는 빵을 편의점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카테고리 중 하나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이마트24의 빵 매출은 2023년 전년대비 25%, 2024년 17% 증가했다. 올해 4월 출시한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은 현재까지 디저트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마트24는 BOTD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빵과 디저트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세웠다.
 
처음 선보이는 BOTD 상품은 단팥크림큐브빵(3200원), 메론크림빵(3800원), 메론크림롤(3800원) 등 3종이다.
  
최명수 이마트24 HMR팀 MD는 “맛있는 빵과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매년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BOTD’ 상품을 선보여 전국 빵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아크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오늘의 주목주] 'AI 버블' 공포에 SK스퀘어 9%대 급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미국 에너지부 조직개편안 발표, 재생에너지 지원은 줄이고 화석연료는 늘리고
계룡건설 공공공사로 수익성 방어, 이승찬 자체사업 어려움 LH 통해 만회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