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저녁 6시 이후 푸드와 함께 주문하면 모든 제조 음료 30% 할인"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17 11:08: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타벅스 "저녁 6시 이후 푸드와 함께 주문하면 모든 제조 음료 30% 할인"
▲ 스타벅스가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 < SCK컴퍼니 >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길어진 저녁 시간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이벤트 혜택을 확대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저녁 시간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18일부터 7월20일까지 기존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 20종에서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 이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샌드위치 또는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께 주문하면 음료를 3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함께 진행하고 있는 여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도 가능하다. 

굿 이브닝 이벤트는 저녁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늘면서 카페에서 간단히 저녁식사를 해결하거나 다양한 여가 시간을 갖는 등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코로나19로 단축 운영됐던 매장 운영 시간을 올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재 밤 10시까지 운영하는 곳은 전체 매장의 80%로 늘어났다.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로 저녁 시간대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디카페인 커피 및 카페인 프리 음료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지난 4월 약 한 달 동안 진행했던 이브닝 이벤트 기간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의 판매량은 직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특히 디카페인 커피 주문은 80% 이상 증가했다.

이상미 SCK컴퍼니 마케팅 담당은 “본격적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저녁 시간에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차별화된 음료와 푸드를 즐기면서 편안하게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LH 사장 이한준 임기 3개월 남기고 사표 제출, 국토장관에게 거취 일임
카카오 카카오엔터 매각설 부인, "주주 구성 변경 관련 검토 중단"
에이피알 화장품업종 시총 1위, 교보증권 "2분기 영업이익률 26% 놀라워"
법원 김건희 구속영장 12일 오전 10시 심사, 부장판사 정재욱 심리
아워홈 LG 계열사 단체급식 수주 가능성 낮아, 신세계푸드 인수해 양강체제 가나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업종 내 톱픽, 주주환원 본격화와 실적 개선 기대"
에이피알 2분기 실적은 서프라이즈 정석, DS투자 "실적 더욱 높아져"
금융위 "실손 청구 전산화 10월부터 의원·약국으로 확대, 참여 독려 홍보 실시"
IBK투자 "하이브 다수 신인 IP로 성장동력 강화, 멀티 장르 전략 성과"
SK스퀘어와 CJENM 콘텐츠웨이브에 추가 투자, 통합 K-OTT 출범 준비 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