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씨앤씨인터내셔널, '스킨케어·하이브리드·썬케어' 3대 핵심 성장 전략 공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6-11 08:53: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씨앤씨인터내셔널이 기존 색조 화장품 중심에서 벗어나 고기능성 기초 제품군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11일 기초, 하이브리드, 자외선 차단제품 등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씨앤씨인터내셔널, '스킨케어·하이브리드·썬케어' 3대 핵심 성장 전략 공개
▲ 씨앤씨인터내셔널의 기초 화장품 제품들. <씨앤씨인터내셔널>

이번 전략의 핵심은 복숭아·마누카꿀 추출물, 식물성 PDRN 등 글로벌 스킨케어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 제형 개발이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지난 5월 식물성 PDRN과 복합 콜라겐 성분 기반의 고기능성 앰플을 선보였다. 7월에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토너, 세럼, 크림, 크림밤’ 구성의 4종 기초 화장품을 출시한다. 

하이브리드 제품 분야에서도 ‘저분자 콜라겐 립세럼’, ‘멀티 립 마스크’, ‘플럼핑 립오일’ 등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8월에는 보습과 보호막 기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립크림도 출시한다.

자외선 차단제 부문 역시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는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사내 ‘썬케어연구팀’을 중심으로 관련 제형 연구를 본격화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제품 양산도 하반기부터 본격 가동한다. 

글로벌 고객사 협력도 확대된다. 기존 메가 브랜드 외에도 인디 브랜드, 지역 고유 브랜드까지 협력 대상을 다각화한다. 글로벌 시장 침투 전략을 세분화해 고부가 프리미엄 제품 비중도 확대해나간다.

배수아 씨앤씨인터내셔널 대표는 “2025년 하반기는 ‘색조 강자’라는 기존 이미지를 넘어 글로벌 종합 뷰티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으로 도약하는 출발점”이라며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 경쟁력을 기초 제품군에도 접목해 글로벌 매출 확대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KT "불법 기지국 해킹 2차 피해 전액 보상, 복제폰 정황 없어"
금호건설 공공주택 시장 빠른 질주, 조완석 높은 부채비율 개선 과제 안아
국힘 '조희대·한덕수 회동 의혹' 비판,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공작2"
KT 추가 불법 기지국 2개 확인, 소액결제 피해자 362명 피해액 2억4천만 원
미국 금리인하에도 가상화폐 시장 조용, 비트코인 '연말 랠리' 기대감은 유효
조지아주 청장 "우리는 한국에 의지하고 있다", 현대차-LG엔솔 노동자 복귀 '읍소'
중국 정부 엔비디아 AI칩 금지령, 삼성전자·SK하이닉스 'GDDR7 중국 특수' 물거..
"미국 한국인 구금 사태 뒤 관계 회복 급선무" 분석, 배터리 전문인력 태부족
[현장] 국회 해상풍력 토론회, "2035년 감축목표 달성하려면 300조 투자 필요"
G마켓-알리바바 합작법인 공식 출범, 공정위 '고객 정보 공유 금지' 조건부 승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