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창고43 '화요·구슬잔 이벤트' 진행, 한우 풍미와 전통주의 미식 경험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09 09:3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오는 7월31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화요 할인·구슬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우 한 마리에서 수없이 많은 맛이 나온다’는 브랜드 철학 ‘일두만미(一頭萬味)’를 바탕으로, 단순한 음식 제공을 넘어서 분위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류의 식문화’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창고43 '화요·구슬잔 이벤트' 진행, 한우 풍미와 전통주의 미식 경험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오는 7월31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화요 할인·구슬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단순한 식사 이상의 경험을 제안하며, 술잔 하나에도 전통의 감각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창고43을 방문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소주 ‘화요’ 25도와 41도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화요’는 우리쌀 100%와 지하 150m 암반수로 빚어낸 전통 소주로, 깔끔하면서도 깊은 향을 지녀 다양한 부위의 한우와도 잘 어울린다. 화요 25도는 2만9천 원, 화요 41도는 4만9천 원으로 제공되며, 무더운 여름철에도 깔끔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의 시그니처 제품인 소주 전용의 ‘구슬잔’을 사용해 전통의 멋을 더했다. 해당 ‘구슬잔’은 화요 주문 시 함께 제공되며, 마실 때 잔 안에 들어가 있는 구슬이 맑은 소리를 내 상차림에 섬세한 감성을 더한다.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창고43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추첨을 통해 광주요 구슬잔 세트(2P)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창고43 조아라 팀장은 “한우의 진한 풍미, 깔끔한 화요, 그리고 맑게 울리는 구슬잔의 소리가 어우러져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창고43은 고객의 미식 경험을 보다 풍부하게 확장할 수 있는 정제된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LH 사장 이한준 임기 3개월 남기고 사표 제출, 국토장관에게 거취 일임
카카오 카카오엔터 매각설 부인, "주주 구성 변경 관련 검토 중단"
에이피알 화장품업종 시총 1위, 교보증권 "2분기 영업이익률 26% 놀라워"
법원 김건희 구속영장 12일 오전 10시 심사, 부장판사 정재욱 심리
아워홈 LG 계열사 단체급식 수주 가능성 낮아, 신세계푸드 인수해 양강체제 가나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업종 내 톱픽, 주주환원 본격화와 실적 개선 기대"
에이피알 2분기 실적은 서프라이즈 정석, DS투자 "실적 더욱 높아져"
금융위 "실손 청구 전산화 10월부터 의원·약국으로 확대, 참여 독려 홍보 실시"
IBK투자 "하이브 다수 신인 IP로 성장동력 강화, 멀티 장르 전략 성과"
SK스퀘어와 CJENM 콘텐츠웨이브에 추가 투자, 통합 K-OTT 출범 준비 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