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올영세일' 6일까지, 뷰티·헬스 상품 2만 종 최대 70% 할인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5-30 15:13: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여름 맞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CJ올리브영은 31일부터 6월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뷰티·헬스 상품 약 2만 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6일까지, 뷰티·헬스 상품 2만 종 최대 70% 할인
▲ CJ올리브영이 31일부터 6월6일까지 '올영세일'을 연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3, 6, 9, 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정기 할인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케어와 쿨링 상품을 ‘기SUN(선) 제압’과 ‘쿨링 뷰티’ 등 키워드와 함께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시는 여름템’과 ‘시원한 그날’ 등 키워드와 연계한 헬스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디어스킨 △라이블링 △시크릿데이 △티젠 등 이너뷰티와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볼 수 있는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2024년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올영세일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30종을 할인하는 ‘스테디셀러 특가’를 운영한다. 가격 할인 혜택을 강조한 ‘99특가’와 ‘반값 특가’ 상품 약 330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매일 브랜드 1~2개를 선정해 대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브랜드 데이에는 선정된 브랜드의 떠오르는 상품 1종을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하는 ‘깜짝 특가’도 만나볼 수 있다. 1일 ‘토리든’을 시작으로 △퓌 △라운드랩 △필리밀리·웨이크메이크 △딜라이트 프로젝트·프로티원 △어노브·바이브랩 △메디힐의 대표 상품을 차례대로 할인한다.

‘올영세일 쿠폰팩’을 새로 도입해 올영세일 기간 무작위 선정된 날짜에 깜짝 운영한다. 올영세일 쿠폰팩을 사용하면 최대 4만2천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선착순 쿠폰’은 올영세일 기간 매일 0시와 12시, 18시에 확인할 수 있다. 올영세일 쿠폰팩과 선착순 쿠폰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혜택 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상권별 특성을 반영해 상품을 선별하는 상권 특화 프로모션 ‘올세권 잇템’과 ‘Bu¥ No₩(바이 나우)’도 도입했다. ‘올세권 잇템’은 주택가 인근 매장에서 샴푸와 바디워시, 칫솔 등 생필품과 퍼프, 화장솜 등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상품을 선별한다. 서울 명동과 홍대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지역 매장에서는 외국인 고객에게 인기 있는 마스크팩과 에센스, 픽서 등 6종을 제안하는 ‘바이 나우’도 운영한다.

올리브영은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과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며 “올영세일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중요한 행사인 만큼 앞으로도 신생·인디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더 많은 K뷰티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조원씨앤아이] 오세훈 직무수행 '부정' 52% '긍정' 40%, 강남4구 오차범위 안
[조원씨앤아이] 여권 서울시장 후보 적합도, 정원오 13% 박주민 10% 김민석 8%
LX하우시스 주력 건자재 겨울 길어져, 노진서 자동차소재로 수익성 방어 총력
SK엔무브 품은 '통합 SK온' 첫 CEO 타운홀 미팅, 이용욱 "마부위침, 원팀 정신..
IBK투자 "리가켐바이오, 누적 기술이전 계약 규모만 9조 원 이상"
IBK투자 "한미약품 의구심은 걷히고 확신이 자란다, 북경한미 실적 회복세 확인"
포스코 포항제철소서 유해가스 노출된 협력사 근로자 1명 사망, 불산가스 추정
IBK투자 "유한양행, 레이저티닙 마일스톤 반영으로 이익 기대감 UP"
IBK투자 "호텔신라 언제까지 기다리지, 내년 매출 3.4조로 올해보다 15% 하락 예상"
비트코인 시세 하락 원인 10월과 다르다, "약세장 6개월 더 지속 가능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