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전용 색조 브랜드 '손앤박 하티' 출시, 신제품 5종 각 3천 원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27 08:39: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색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손앤박과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9일 손앤박과 신규 색조 화장품 라인 ‘손앤박 하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GS25 전용 색조 브랜드 '손앤박 하티' 출시, 신제품 5종 각 3천 원
▲ GS25가 손앤박과 신규 색조 화장품 라인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손앤박 하티’는 GS25 전용 색조 브랜드로 ‘핸디(편리한)’와 ‘뷰티(아름다움)’의 합성어다.

GS25에 따르면 전국 1만8천여 점포의 유통망을 활용해 구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가성비 제품을 제공하고자 이번 출시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이다. 가격은 각 3천 원이다.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의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이브로우는 △뉴트럴브라운 △애쉬그레이 등 2종이다. 내장 브러시가 포함돼 휴대성을 더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손앤박 하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의 접근성을 결합한 GS25만의 새로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수준의 상품을 출시해 편의점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