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헤지스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 공개, "글로벌 고객 접점 확대"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21 09:5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열었다.

헤지스를 운영하는 LF는 21일 국내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에 이어 영문과 중문을 지원하는 글로벌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LF 헤지스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 공개, "글로벌 고객 접점 확대"
▲ 헤지스가 글로벌 사이트를 열었다. 사진은 사이트. < LF >

헤지스는 이번 글로벌 사이트 개설이 해외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글로벌 사이트는 기존 공식 온라인몰의 직관적인 화면 구성(UI/UX)에 해외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 기능을 추가했다. 전 세계 헤지스 매장 위치 검색, 플래그십 매장 소식, 글로벌 캠페인 기록 등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제공하는 전용 코너도 새롭게 마련됐다.

미국,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등 기존에 해외 유입이 많았던 국가를 중심으로 주요 제품의 직배송 서비스도 시작했다. 향후 배송 가능 국가는 점차 확대해나간다.

헤지스는 그동안 한국,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해외 시장에서 동시 캠페인을 진행하고 글로벌 모델과 협업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를 꾸준히 구축해 왔다. 이번에 개설된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해외 고객이 보다 쉽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창구가 될 것으로 헤지스는 기대하고 있다.

헤지스 관계자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 거듭난 헤지스가 이번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국가의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됐다”며 “테스트 개설 기간에도 60여 개국 이상에서 사이트 접속이 확인됐고 아직 진출하지 않은 국가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선출, "검찰·언론·사법개혁 추석 전에 끝내겠다"
현대로템 폴란드와 9조 규모 계약 체결, K2 전차 180대 추가 납품
DL이앤씨, 5498억 규모 인천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마쳐, 통합법인 '에어제타' 출범
현대백화점 '아픈 손가락' 지누스 상반기 실적 효자 탈바꿈, 하반기엔 본업도 빛 볼까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8%대 올라 상승률 1위..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공사 수주, 1조343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한화오션 주가 4%대 상승, 코스피 상위 30종목 중 홀로 올라
[4대금융 CFO 4인4색] 우리금융 민영화부터 밸류업까지, 임종룡 '믿을맨' 연륜의 ..
[현장] 재생에너지 확대 국회 토론회, "재생에너지로 AI 전력수요 대응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