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동양생명, 우수고객에게 감사 전하는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 시행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5-05-20 08:54: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양생명이 오랜 시간 함께한 우수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양생명은 6월부터 올해 모두 4차례에 걸쳐 우수고객에게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동양생명, 우수고객에게 감사 전하는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 시행
▲ 동양생명은 20일 우수고객 대상으로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이 행사는 동양생명 장기고객인 ‘블랙’과 ‘레드’ 등급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는 서울시 용산구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열린다. 참석 고객들은 프리미엄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뒤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진행한다.

6월13일과 6월19일을 시작으로 나머지 2회는 하반기 진행된다. 6월 행사 관람작은 ‘소주전쟁’이다.

6월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동양생명에서 발송한 초청 문자 메시지에 있는 신청용 주소에 접속해 2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동양생명은 신청 고객 가운데 회차별 64명을 선정하고 29일 당첨 문자를 발송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시네마 파인 다이닝 서비스는 장기간 동양생명을 신뢰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