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첫 앰버서더로 '세븐틴' 발탁, 글로벌 '젠지' 소비자와 소통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5-19 14:42: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K-팝 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젠지(Gen-Z) 세대(1995~2010년생)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인기 K-팝 그룹 ‘세븐틴(SEVENTEEN)’을 비비고의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글로벌 소비자들을 겨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첫 앰버서더로 '세븐틴' 발탁, 글로벌 '젠지' 소비자와 소통
▲ CJ제일제당 비비고-세븐틴 캠페인 사진. < CJ제일제당 >

이번 캠페인에서는 캠페인 영상 공개, 콜라보 제품 출시, 부스∙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세븐틴은 2015년 데뷔한 글로벌 K-팝 그룹이다. 

CJ제일제당은 “세븐틴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비비고의 즐겁고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1등 K-푸드 브랜드로서 K-팝을 대표하는 그룹과 손잡고 전 세계 젠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틱톡·엑스(X) 채널에 세븐틴 멤버들이 김밥, 핫도그, 떡볶이 등 다양한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23에는 세븐틴의 팀 컬러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한정판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한다. 

또 23~25일 3일 동안 서울 세빛섬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비-데이 파티’ 행사에 비비고 부스를 열고 한정판 콜라보 제품 2만 개를 증정한다. 

하반기에는 세븐틴과의 2차 협업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미국·일본 등 해외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비비고와 K-푸드를 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현장] 잠실 롯데타운에 '크리스마스 마켓' 펼쳐져,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