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HLB제약, 신규 건기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윤세아 선정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5-15 11:49: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LB제약, 신규 건기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윤세아 선정
▲ HLB제약의 건기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윤세아씨가 신제품 ‘나티아 PDRN 다이렉트’를 들어 보이고 있다. < HLB제약 >
[비즈니스포스트] HLB제약이 배우 윤세아씨를 새롭게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HLB제약은 최근 건기식 사업을 본격 확대하며 선보인 종합건강 브랜드 ‘HLB제약’과 이너뷰티 브랜드 ‘나티아(NAITA)’의 모델로 배우 윤세아를 발탁했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속 모델 발탁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두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서다. 윤세아씨는 앞으로 ‘HLB제약’과 ‘나티아’의 공식 모델로서 온라인 광고, 디지털 콘텐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HLB제약에 따르면 광고에서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건강과 이너뷰티를 간편하게 챙기는 윤세아의 일상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홍준기 HLB제약 컨슈머헬스케어본부 이사는 “윤세아씨는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배우”라며 “자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도 잘 맞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추진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원 인상 
신한금융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으로 압축, 12월4일 ..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 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일본사업 적자 탓', 이우봉 내년 해외사업 흑자로
에쓰오일 일상 속 재활용 방안 제시, '지속가능브랜드 대상' 환경상 수상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코로나 때만큼 어렵다' 제주·진에어·티웨이 LCC 톱3 누적 적자 3600억, 경쟁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