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HLB제약, 신규 건기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윤세아 선정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5-15 11:49: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LB제약, 신규 건기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윤세아 선정
▲ HLB제약의 건기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윤세아씨가 신제품 ‘나티아 PDRN 다이렉트’를 들어 보이고 있다. < HLB제약 >
[비즈니스포스트] HLB제약이 배우 윤세아씨를 새롭게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HLB제약은 최근 건기식 사업을 본격 확대하며 선보인 종합건강 브랜드 ‘HLB제약’과 이너뷰티 브랜드 ‘나티아(NAITA)’의 모델로 배우 윤세아를 발탁했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속 모델 발탁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두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서다. 윤세아씨는 앞으로 ‘HLB제약’과 ‘나티아’의 공식 모델로서 온라인 광고, 디지털 콘텐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HLB제약에 따르면 광고에서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건강과 이너뷰티를 간편하게 챙기는 윤세아의 일상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홍준기 HLB제약 컨슈머헬스케어본부 이사는 “윤세아씨는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배우”라며 “자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도 잘 맞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가수 이승기 장인 포함 '상장사 3곳 주가조작' 일당 구속, 2차전지 양자 첨단 테마 악용
배우 황정음 회삿돈 42억 빼돌려 '코인' 투자, 첫 공판서 "공소 사실 인정"
S&P "예금보호한도 1억으로 상향되면 은행과 비은행 예금 유치 경쟁 심화"
SK하이닉스, HBM 사업 호조에 1분기 미국 매출 비중 70% 돌파
SK증권 "엔씨소프트 올해 매출 회복 집중, 2분기부터 조직 효율화 효과 전망"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문화창조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6월16일까지
SK증권 "펄어비스 '붉은사막' 4분기 출시 확정, 지금은 기대감 즐길 구간"
[현장] '가격까지 복원한 80년대 야장'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냉장닭 튀겨 '자신감'
교보증권 "엔씨소프트 내년 매출 2.5조 제시, '아이온2' 큰 기여 예상"
티웨이항공 1분기 영업손실 355억으로 적자전환, 유럽 노선 진출로 매출은 분기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