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프로 골프 선수 출신인 박세리씨와 인기 셰프 오스틴강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새 MC로 발탁했다.
CJ온스타일은 12일 새 프로그램 ‘큰쏜언니 BIG(빅)세리: 안사고 뭐하게’와 ‘셰프의 공구마켓 위드 오스틴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프로 골프 선수 출신인 박세리씨와 인기 셰프 오스틴강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의 새 MC로 발탁했다. < CJ온스타일 > |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CJ온스타일은 뷰티(겟잇뷰티 위드 유인나), 패션(한예슬의 오늘뭐입지), 리빙(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 이어 헬스와 홈키친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모든 카테고리의 라이브방송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 프로그램의 키워드는 ‘웰니스’다. 저속노화와 헬시플레저, 웰핏, 웰에이징, 숙면 등 몸과 마음을 모두 챙기는 활동을 통칭하는 웰리스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필수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CJ온스타일은 박세리씨와 오스틴강 셰프를 통해 웰니스 루틴을 전파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는 박세리씨의 웰니스 노하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격주로 진행된다. 첫 방송은 14일 저녁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셰프의 공구마켓 위드 오스틴강’은 19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격주로 방송된다. 요리 완성도를 높여주는 홈키친 아이템과 함께 오스틴강 셰프만의 웰니스 홈쿡 레시피를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새 프로그램으로 ‘영상 쇼핑’ 리더십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1분기 모바일 라이브방송 거래액은 2024년 1분기보다 92.4% 증가했다. 1분기 ‘겟잇뷰티 위드 유인나’, ‘한예슬의 오늘뭐입지’,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의 누적 페이지뷰는 2천만 회를 넘겼다.
CJ온스타일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카테고리별 IP 육성을 통해 콘텐츠와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것이 CJ온스타일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며 “영상 콘텐츠와 커머스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새로운 커머스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