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HK이노엔, 슬로우 에이징 브랜드 '비원츠' 신제품 2종 선보여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5-09 11:24: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K이노엔, 슬로우 에이징 브랜드 '비원츠' 신제품 2종 선보여
▲ 비원츠의 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왼쪽)과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오른쪽) 제품사진.  < HK이노엔 >
[비즈니스포스트] HK이노엔의 슬로우 에이징(저속노화)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HK이노엔은 비원츠가 △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은 완도 김에서 추출한 비건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을 펴 바른 뒤 일정 시간 후 떼어내는 ‘필 오프’ 제품으로 각질 케어 성분과 모공 및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더했다고 HK이노엔은 설명했다. 

HK이노엔에 따르면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는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를 함유해 기미와 잡티 등 색소침착을 개선한다.  

마스크팩은 12일부터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미국 아마존에서는 6월 중 출시 예정이다. 아이 세럼 패치는 6월 미국 아마존에서 먼저 선보인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최근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K뷰티 스킨케어에 관심이 뜨겁다”며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미국 아마존을 비롯해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법원 '후보자 지위 가처분' 신청 기각, 국힘 지도부 '강제 단일화' 가능성 커져
DS투자 "넷마블 비용은 통제, 탑라인 성장에 따른 증익 예상"
DS투자 "KT&G K-담배 잘 나가, 전자담배·건기식 하락이 아쉽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1분기 460억 영업손실, "동박 판매량 역대 최소"
고려아연 "MBK·영풍 측 이사 2인 사임해야, 비방과 흠집내기에 골몰"
KT&G 해외궐련이 전자담배·건기식 부진 덮었다, 방경만 핵심사업 성장 경고등
[오늘의 주목주] '호실적과 주주환원' 고려아연 7%대 상승, 코스닥 동진쎄미켐 5%대..
코스피 기관 순매도에 2570선 약보합 마감, 원/달러 환율 다시 1400원대로
삼성전자 이재용 지난해 호암재단에 10억 기부, 2021년부터 총 18억
DS투자 "에이피알 거침이 없다, 1분기 실적이 성수기인 작년 4분기 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