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5-09 09:19:0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뷰티가 뷰티 브랜드 위찌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무신사뷰티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9일 위찌의 ‘클라우드 워터 틴트’와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무신사뷰티에서 선보이는 위찌의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 월넛 색상. <무신사>
무신사뷰티에 따르면 클라우드 워터 틴트는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설명한 발색이 특징인 립 제품이다.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만3천 원이다.
함께 공개되는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은 얇은 삼각형 모양의 펜촉으로 정교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애쉬, 월넛, 헤이즐넛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만 원이다.
무신사뷰티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부 품목에 최대 24% 할인이 적용되며 브랜드 전용 15% 쿠폰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도 위찌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6일부터 3일 동안 성수동에서 열리는 ‘무신사뷰티 페스타’ 팝업에서 신제품을 공개한다.
무신사뷰티 관계자는 “위찌는 올해 2월 말 론칭 이후 일상에서 활용하기 편리한 제품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10대~20대 고객의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