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화이트' 출시, "1㎎으로 말보로 풍미 구현"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5-07 12:1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저타르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 말보로 1㎎ 신제품 ‘말보로화이트’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화이트' 출시, "1㎎으로 말보로 풍미 구현"
▲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화이트를 국내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화이트는 일반맛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1㎎ 제품이다. 말보로 고유의 풍미를 저타르 사양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국필립모리스는 설명했다.

이번 출시로 기존 △레드(8㎎) △미디움(6㎎) △골드(6㎎) △실버(3㎎)에 이어 말보로 일반맛 제품군이 모두 5종으로 확장된다.

신제품에는 담뱃잎을 감싸는 종이 일부를 반투명하게 제작한 ‘플레이버뷰 페이퍼’를 적용해 말보로의 풍미를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수종이와 제품 위쪽의 향 패널로 담배 냄새를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차별점이라고 한국필립모리스는 설명했다.

말보로화이트 가운데 플레이버뷰 페이퍼와 담배 냄새 관리 기능이 적용된 제품이 출시되는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말보로화이트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주요 소매점에서 7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다.

말보로실버도 말보로 고유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5월 새롭게 출시된다. 말보로화이트와 통일감을 주도록 제품 디자인도 바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최근 국내 연소 담배 시장은 캡슐로 대표되는 가향 담배 제품의 성장세가 이어졌다”며 “이번 말보로화이트 출시와 말보로실버 새 단장으로 일반맛 제품군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불법파견 소송 2심서 뒤집혀, 566명만 정규직 인정
'실적 부진' 롯데웰푸드 대표 교체, 새 대표 서정호 가야할 길은 '수익성 회복'
오스코텍 "제노스코 100% 자회사 편입 위해 발행주식 확대, 주주가치 제고"
삼성증권 2026년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에 양완모 강남지역본부장
나이스신용평가 "롯데케미칼 NCC 통폐합되면 적자 축소, 일회성 비용 발생할 수도"
SK하이닉스 3분기도 매출 기준 D램 글로벌 1위, 점유율 33.2%로 삼성전자 소폭 앞서
HD현대중공업 신임 노조지부장에 김동하 당선, 강성 성향으로 분류
HDC그룹 4개 계열사 대표이사 교체, 정몽규 차남 상무보로 승진
[오늘의 주목주] '2차전지 주식 강세' LG화학 9%대 급등, 코스닥 케어젠 11%대..
롯데건설 '부도설 지라시' 고소,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