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화이트' 출시, "1㎎으로 말보로 풍미 구현"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5-07 12:1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저타르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 말보로 1㎎ 신제품 ‘말보로화이트’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화이트' 출시, "1㎎으로 말보로 풍미 구현"
▲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화이트를 국내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화이트는 일반맛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1㎎ 제품이다. 말보로 고유의 풍미를 저타르 사양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국필립모리스는 설명했다.

이번 출시로 기존 △레드(8㎎) △미디움(6㎎) △골드(6㎎) △실버(3㎎)에 이어 말보로 일반맛 제품군이 모두 5종으로 확장된다.

신제품에는 담뱃잎을 감싸는 종이 일부를 반투명하게 제작한 ‘플레이버뷰 페이퍼’를 적용해 말보로의 풍미를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수종이와 제품 위쪽의 향 패널로 담배 냄새를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차별점이라고 한국필립모리스는 설명했다.

말보로화이트 가운데 플레이버뷰 페이퍼와 담배 냄새 관리 기능이 적용된 제품이 출시되는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말보로화이트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주요 소매점에서 7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다.

말보로실버도 말보로 고유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5월 새롭게 출시된다. 말보로화이트와 통일감을 주도록 제품 디자인도 바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최근 국내 연소 담배 시장은 캡슐로 대표되는 가향 담배 제품의 성장세가 이어졌다”며 “이번 말보로화이트 출시와 말보로실버 새 단장으로 일반맛 제품군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롯데백화점 10월 황금 연휴에 중국 관광객 급증, 외국인 매출 40% 증가
경찰 캄보디아 내 한국인 관련 범죄 대응 강화, '코리아데스크' 설치 논의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행정정보시스템 복구율 35.1%, 1등급은 75%
중국 "희토류 수출 통제는 정상, 미국 고집 땐 단호한 상응 조치할 것"
한은 이창용, 미국 워싱턴서 열리는 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 참석
우리금융 종합금융그룹 완성 기념 고객 감사행사, 최대 '연 7% 적금' 출시
트럼프 13일 이집트서 '가자지구 휴전' 정상회의 주재, 20개국 참여 예정
네이버 "치지직 골프 중계로 이용자층 확대, 골프 시청자 70%가 40대 이상"
LG그룹, APEC 정상회의 성공적 개최 위해 계열사 총력 지원
쿠팡 13일까지 '와우세일페스타' 진행, 와우회원 대상 2만 개 상품 할인행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