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뚜기 '열라면'보다 매운 '라면의맵쏘디' 내놔, 11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5-07 11:12: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열라면보다 더 매운 라면을 선보인다.

오뚜기는 7일 라면 신제품 ‘라면의맵쏘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뚜기 '열라면'보다 매운 '라면의맵쏘디' 내놔, 11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 오뚜기가 매운 라면 신제품 '라면의맵쏘디'를 출시한다. <오뚜기>

라면의맵쏘디는 쇠고기 육수베이스에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더한 라면이다. 매운 정도는 6천 스코빌 지수(SHU)로 오뚜기의 다른 제품인 열라면보다 더 맵다.

‘맵쏘디’는 매운맛의 ‘맵다’와 서사시를 뜻하는 ‘랩소디’의 합성어로 매운 라면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았음을 의미한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라면의맵쏘디는 쿠팡에서 판매하며 11일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오뚜기는 “매운 라면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열라면보다 더욱 화끈한 라면의맵쏘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매운 맛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