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더본코리아 백종원 최근 논란에 사과, "모든 방송활동 중단"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5-05-06 11:2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더본코리아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6276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백종원</a> 최근 논란에 사과, "모든 방송활동 중단"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가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사과문을 발표하고 있다. <백종원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비즈니스포스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가 최근 제기된 의혹과 비판 등에 사과하고 방송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백 대표는 6일 더본코리아가 배포한 보도자료와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이제 방송인이 아닌 기업인 백종원으로서 모든 열정과 힘을 더본코리아의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촬영 중인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방송 콘텐츠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내 말이나 행동이 누군가에게 상처가 됐다면 내 책임이고 불찰이며, 과분한 사랑을 받았던 만큼 더 겸손해야 했다”고 덧붙였다.

더본코리아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있으며 '제 2의 창업'에 나설 것이라는 방침도 내놨다.

백 대표는 "품질과 식품 안전, 축제 현장 위생을 포함한 모든 사안에 대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있고 하나하나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문제는 나에게 있다”며 “2025년을 더본코리아가 완전히 새로워지는 제2의 창업 원년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또 “긴급 지원대책을 마련한 후 현장에서 점주들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며 “이제부터 단 한 명의 점주도 두고 갈 수 없다는 각오를 다졌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대법 판결 정면 돌파 의지 보여, "살아서 새 나라 만들어 갈 것"
비트코인 1억3465만 원대 상승, 트럼프 영화관세 영향 하락분 되돌려
더본코리아 백종원 최근 논란에 사과, "모든 방송활동 중단"
삼성전자 '아이폰17 출하량 감소' 반사이익, 노태문 갤럭시S25엣지로 프리미엄 점유율..
'코인이 곧 표심' 정치권의 가상자산 구애, 이번에도 공염불 그칠까
대선 정국 '게임 유저 표심' 확보전 치열, 질병코드 등급제도 논란 재점화했다
긴 연휴 끝나고 증시 열린다, 7일 아침 나의 S&P500 ETF는 어떻게 움직일까
친환경 연료 1%만 써도 수백억 부담, 항공업계 "벌금 말고 인프라 지원부터"
증권가 애널리스트 보고서 '쏠림 현상' 심화, 금감원 '괴리율 의무' 문제없나
한화솔루션 태양광 '종합 솔루션' 역량 입증, 김동관 중국 공세 털고 미국서 날개 달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