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푸드가 프로야구 구단 SSG랜더스의 새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선보이고 노브랜드버거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는 5월9~1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기아타이거즈의 3연전에서 ‘NBB데이(노브랜드버거데이)’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 신세계푸드가 프로야구 구단 SSG랜더스와 기아타이거즈의 3연전에 NBB데이 행사를 열고 새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
NBB데이는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어메이징 더블 NBB데이’를 주제로 야구팬들이 노브랜드버거와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들이 진행된다.
신세계푸드는 올해 NBB데이를 앞두고 2일부터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선보인다.
유니폼은 노브랜드버거의 상징인 노란색 바탕에 버거 패치를 부착했다. 야구모자에는 검은색을 더해 노란색이 돋보이도록 했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제작해 친환경 실천의 의미도 담았다고 신세계푸드는 설명했다.
유니폼과 모자는 2일부터 SSG닷컴에서 선착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일인 9일부터 SSG랜더스필드 안의 기념품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 올해 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은 SSG랜더스필드 안의 노브랜드버거 매장에서 버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022~2024 시즌 유니폼을 착용하면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