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5월8일까지 콜드 브루 음료 5종 사이즈업 이벤트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29 09:4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열흘 동안 콜드 브루 제품군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월8일까지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등 음료 5종을 대상으로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 5월8일까지 콜드 브루 음료 5종 사이즈업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가 5월8일까지 콜드 브루 음료 5종을 대상으로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콜드 브루와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는 한 단계 사이즈 업을 적용하고, 이달의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두 단계 사이즈업을 제공한다. 벤티 사이즈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톨 사이즈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스타벅스 여름 대표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위에 씨솔트 폼을 올려 달고 짠 맛이 특징이다. 15일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돼 열흘 만에 50만 잔 이상 팔렸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숙련된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해 20시간 동안 찬물로 추출한 아이스커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뒤 누적 판매량 2억 5천만 잔을 넘어섰다.

스타벅스는 이번 이벤트 시행에 앞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1일 바리스타가 된 에드워드 리 셰프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서 스타벅스 콜드 브루를 마신 에드워드 리 셰프는 깊은 바디감을 가진 초콜릿 아로마의 콜드 브루를 '최애 음료'로 꼽기도 했다. 이 영상은 400만 회 이상 조회됐고 5천여 명이 공유했다.

이상미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여름은 콜드 브루 수요가 본격적으로 높아지는 시기로 고객이 다양한 콜드 브루를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사이즈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연휴 동안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콜드 브루를 경험하고 나만의 취향을 찾아보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HDC현대산업개발 정경구 주주환원 적극적, '서울원' 포함 자체사업 든든
한세실업 대미 관세 충격에 영업이익 반토막, 영원무역 고객사 수주 견고에 한파없는 실적
'나경원 의원직 유지' 정치권 공방 키웠다, 민주당 '사법개혁' vs 국힘 '항소포기'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현장] 금융사 시니어 서비스 의료용 로봇까지 확장, 하나은행의 파격 시도
영화 '나우 유 씨 미3' 1위 등극, OTT '조각도시' 2주 연속 1위
브라질 '탈화석연료 로드맵' G20에 가져간다, 남아공 G20 기후총회 연장선 되나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