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5월8일까지 콜드 브루 음료 5종 사이즈업 이벤트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29 09:4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열흘 동안 콜드 브루 제품군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월8일까지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등 음료 5종을 대상으로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 5월8일까지 콜드 브루 음료 5종 사이즈업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가 5월8일까지 콜드 브루 음료 5종을 대상으로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콜드 브루와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는 한 단계 사이즈 업을 적용하고, 이달의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두 단계 사이즈업을 제공한다. 벤티 사이즈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톨 사이즈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스타벅스 여름 대표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위에 씨솔트 폼을 올려 달고 짠 맛이 특징이다. 15일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돼 열흘 만에 50만 잔 이상 팔렸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숙련된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해 20시간 동안 찬물로 추출한 아이스커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뒤 누적 판매량 2억 5천만 잔을 넘어섰다.

스타벅스는 이번 이벤트 시행에 앞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1일 바리스타가 된 에드워드 리 셰프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서 스타벅스 콜드 브루를 마신 에드워드 리 셰프는 깊은 바디감을 가진 초콜릿 아로마의 콜드 브루를 '최애 음료'로 꼽기도 했다. 이 영상은 400만 회 이상 조회됐고 5천여 명이 공유했다.

이상미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여름은 콜드 브루 수요가 본격적으로 높아지는 시기로 고객이 다양한 콜드 브루를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사이즈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연휴 동안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콜드 브루를 경험하고 나만의 취향을 찾아보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관세 우려에도 4월 수출 582억 달러로 3.7% 증가, 대미 수출은 6.8% 감소
테슬라 이사회 머스크 CEO 교체 공식 절차 밟아, "실적과 주가 악화에 대응"
민주당 국민의힘 13조8천억 추경안 합의, 정부안보다 1조6천억 증액
한수원 주도 '팀코리아' 26조 규모 체코 원전사업 수주 확정, 7일 계약 체결
'더 센 게 온다' 2분기 노크하는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다키스트데이즈 대기중
'반도체의 겨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덮치나, 한국 HBM 매출 1조 감소 전망
트럼프 입에 울고 웃었던 4월 코스피, 5월에도 변동성 장세 이어진다
황금연휴 속 어린이날, '카드'만 잘 챙겨도 테마파크 스포츠 관람이 즐거워진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올해 역대 실적 또 깬다, 존 림 매출 '5조 클럽' 가입 확실
국제연구진 "기후변화가 경북 산불 가능성 2배 높여, 온난화 지속되면 추가 2배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