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3040세대 위한 건강 지향 간편식 '식사이론' 7종 출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4-21 17:2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고물가 속 건강한 집밥을 찾는 3040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식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21일 건강관리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3040세대 위한 건강 지향 간편식 '식사이론' 7종 출시
▲ 롯데웰푸드가 3040세대의 평일 저녁 식사를 위한 간편식 ‘식사이론’ 7종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신제품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맛을 유지하면서도 영양을 강화하고 칼로리를 줄인 제품이라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식사이론 신제품은 시간이 부족한 평일 저녁의 3040세대 고객을 겨냥해 출시됐다.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것이 롯데웰푸드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맵칼떡볶이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흐름 속 증가한 집밥에 대한 수요와 시성비(시간과 가성비를 합친 신조어) 트렌드에 맞춰 식사이론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식사이론은 3040세대의 집밥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