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아시스, SNS 활용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 선보여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4-21 15:37: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아시스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소개한 상품이 다른 사람들의 구매로 이어지면 결제금액의 일부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내놨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기업 오아시스는 21일 고객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인 오아시스버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아시스, SNS 활용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 선보여
▲ 오아시스마켓이 고객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오아시스버디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오아시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에 오아시스 상품을 소개하고 콘텐츠에 삽입한 전용 링크인 ‘버디링크’로 실제 구매가 발생하면 수익을 얻는다.

링크를 통해 발생한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제휴 수수료로 제공받는다. 발생하는 수익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결제가 이뤄진 다음달 정산된다.

5월31일까지는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20% 보상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우수 활동가 대상 장보기 포인트 지급, 공동구매·광고 등 제휴 기회 제공, 신제품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있다.

오아시스는 “오아시스버디로 고객과 함께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상호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