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아시스, SNS 활용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 선보여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4-21 15:37: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아시스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소개한 상품이 다른 사람들의 구매로 이어지면 결제금액의 일부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내놨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기업 오아시스는 21일 고객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인 오아시스버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아시스, SNS 활용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 선보여
▲ 오아시스마켓이 고객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오아시스버디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오아시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에 오아시스 상품을 소개하고 콘텐츠에 삽입한 전용 링크인 ‘버디링크’로 실제 구매가 발생하면 수익을 얻는다.

링크를 통해 발생한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제휴 수수료로 제공받는다. 발생하는 수익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결제가 이뤄진 다음달 정산된다.

5월31일까지는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20% 보상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우수 활동가 대상 장보기 포인트 지급, 공동구매·광고 등 제휴 기회 제공, 신제품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있다.

오아시스는 “오아시스버디로 고객과 함께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상호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민주당 '재판중지법안' 추진 사실상 공식화, "정기국회에서 처리 가능성"
올해 국내 친환경차 판매 40만 대 돌파, 연간 기준 역대 최다 기록 전망
'10만 전자' 시대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골드버튼'
도레이첨단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시설 확대, 국내 최대 규모 갖춰
한국-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변화하는 경제·안보 환경에 대처"
민주당 경주 APEC '역대급 성공' 평가, "외교의 물줄기 확 트여"
10·15 대책 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9주 만에 하락, 강북권역 더 위축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라운지' 개장, 외국인 전용 복합문화공간 조성
HD현대 지멘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조선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