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피알 메디큐브의 미국 LA 팝업 매장 '글로우 랜드'에 5천여 명 방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4-17 08:58: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진행한 팝업 매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피알은 3월19일부터 25일까지 LA 멜로즈 거리에서 운영한 메디큐브 팝업 매장 ‘글로우 랜드’에 약 5천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피알 메디큐브의 미국 LA 팝업 매장 '글로우 랜드'에  5천여 명 방문
▲ 미국 LA에서 개최된 메디큐프 팝업 행사에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사진은 메디큐브 LA 팝업 매장. <에이피알>

이번 행사는 미국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메디큐브의 현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우 랜드’는 영화 ‘라라랜드’와 테마파크 ‘디즈니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 ‘누구나 빛날 수 있다’는 콘셉트 아래 핑크색 궁전 형태의 인테리어, 보석 모양의 장식물, 요정 콘셉트의 직원 등으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인 부스터프로 요술봉 에디션, 부스터프로 미니, 제로모공패드, PDRN 라인 등을 전시했다. 샘플 증정 이벤트 및 미용기기 꾸미기 체험존도 함께 운영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팝업 매장을 계기로 미국 현지엠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간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 매장을 통해 미국 시장 속 메디큐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메디큐브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모션 및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