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르로르' 랩다이아몬드 컬렉션. <신세계면세점> |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면세점이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의 ‘에센스 랩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7일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에센스 랩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르로르는 지난해 9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입점했다.
이번 컬렉션은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성분을 지니면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낮아 인기가 높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1~2부 다이아 기준의 합리적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볼륨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장인정신이 녹아든 디테일과 깔끔한 세팅으로 실용성과 우아함을 모두 갖췄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설명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헤일로’, ‘스노우’, ‘플라워’ 세 가지 테마의 귀걸이와 목걸이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헤일로는 둥그런 모양의 라운드 컷 랩다이아몬드를 섬세한 멜레 다이아몬드가 감싸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스노우는 크기가 다른 랩다이아몬드를 수직으로 배치에 눈송이처럼 반짝이는 디테일을 더했고, 플라워는 인비저블(다이아몬드끼리 맞물려 있는 형태) 세팅 방식을 적용해 커다란 한 개의 꽃처럼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에르로르의 이번 컬렉션은 지속가능성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특히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랩다이아몬드 제품을 선보여 국내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