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밥퍼' 나눔 실천, 식재료 총 119개 박스 기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11 09:42: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웃백 '밥퍼' 나눔 실천, 식재료 총 119개 박스 기부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 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 영양 가득한 식사를 제공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단순한 지원을 넘어, 마음까지 전해지는 따뜻한 한 끼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상생을 이어가며 아웃백의 이러한 노력들이 사회적으로 선한 활동들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어 우리 사회가 좀 더 따뜻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강원랜드 배당 상대적 매력 높아, 자사주 매입 및 소각 가능성"
미래에셋증권 "현대리바트 B2B 사업 녹록치 않은 업황, 외형 축소 부담 지속"
한화시스템 2분기 실적 부진 예견된 성장통, 한화투자증권 "필리조선소 주목"
키움증권 "대우건설 수주 가이던스 달성 가능, 주택건축 부문 호실적 긍정적"
키움증권 "한국항공우주 하반기 점진적 실적 개선, 주요 앙산 납품 일정 집중"
키움증권 "한화오션 상선 부문 영업이익률 좋아지는 중, 하반기 LNG운반선 수주 확대"
상상인저축은행, OK금융그룹에 지분 매각 협상 중단 의사 전달
미국 중국 관세전쟁 휴전 90일 연장 추진, "최종 결정은 트럼프 손에 달렸다"
이행명 명인제약 세 번째 상장 도전, '승계용 IPO' 논란에 공모가 향방 주목
장용호 SK이노베이션 리밸런싱 속도, SK온과 SK엔무브 합병으로 8조 자본확충 추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