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뷰티' 9일 방송에서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4-08 08:57: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뷰티’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8일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브랜드 아르마니뷰티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뷰티' 9일 방송에서 선봬
▲ CJ온스타일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뷰티’를 선보인다. 아르마니뷰티의 대표 상품인 파운데이션 쿠션. < CJ온스타일 >

아르마니뷰티는 9일 저녁 8시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파워 패브릭 롱웨어 웨이트리스 매트 쿠션’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프리미엄 뷰티 전략 강화를 위해 지난해 말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뷰티 전문관 안에 프리미엄 뷰티로만 큐레이션한 ‘럭스(LUX)관’을 열었다. 럭스관을 연 뒤 3월16일까지 럭스관의 평균 클릭률은 일반 뷰티 전문관의 두 배에 이른다.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은 고객에게 이름을 알리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선보이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이 상품을 집중 소개하는 동시에 고객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라며 “겟잇뷰티 등 뷰티 전문 방송과 모바일 앱 뷰티 전문관의 시너지를 통해 프리미엄 뷰티 라인업을 확장하며 관련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온스타일은 13일까지 열리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 기간 아르마니뷰티 상품을 구매하고 적립을 신청한 회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9일 방송 당일에 구매하면 카드 할인 7%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GKL 3분기 영업이익 173억으로 3배 뛰어, 게임 투입액은 소폭 감소
경총 "정년연장하면 청년 고용 감소, '퇴직 후 재고용'이 대안"
키움증권 "YG엔터 MD 매출 기대치 하회, 블랙핑크 공연·빅뱅 컴백 유효"
'중국의 테슬라' 엑스펑 주가 급등, 휴머노이드 기술 발전에 투자자 기대 반영
키움증권 "디티앤씨알오 수익성 가시화 필수, 자금조달 가능성 상존"
키움증권 "덴티움 중국 사업 분위기 반전에 시간 필요, 베트남 태국 러시아는 성장"
삼성전자 '저전력 모바일D램'은 1위 안 뺏긴다, LPDDR6 갤럭시S26 탑재 가능성
키움증권 "파라다이스 10월 들어 중국 VIP 드롭액 늘어, 내년 하얏트호텔 인수효과"
KCC 실리콘사업 글로벌 재편 기류 직면, 정몽진 주력사업 육성 '뚝심' 통하나
키움증권 "클래시스 4분기 실적 눈높이 높여야, 현 주가는 매수 기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