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샤피라이브' 아유미·최희와 프로그램 출시, 구독 기능도 추가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3-31 13:37: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홈쇼핑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구독 기능을 도입한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31일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를 통해 신규 프로그램 2종인 ‘옆집사는 아유미’와 ‘최희의 희소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GS샵 '샤피라이브' 아유미·최희와 프로그램 출시, 구독 기능도 추가
▲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가 신규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구독 기능을 새롭게 도입한다. < GS샵 >

‘옆집사는 아유미’는 아이돌 출신 아유미 씨와 백한결 쇼핑호스트가 함께 진행하며 첫 방송은 4월1일에 진행된다. 디올 화장품 특집으로 구성되며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최희의 희소식’은 전 아나운서 최희 씨가 진행을 맡으며 4월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LG 계절 가전 특집으로 워시타워, 에어컨 등 주요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독 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해당 기능을 통해 알림 대상을 기존 상품 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확대한다. 4월 중 TV홈쇼핑 프로그램에도 구독 기능을 적용하기로 했다.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앱에서 ‘옆집 사는 아유미’와 ‘최희의 희소식’ 두 프로그램을 구독하고 방송에 참여한 고객 5천 명에게는 적립금 1천 원이 제공된다.

강현욱 GS샵 샤피라이브 기획팀장은 “신규 프로그램에서는 근접촬영, 개봉기, 즉석 퀴즈 등 다양한 연출을 통해 고객 소통과 참여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엄선한 상품과 재미있는 콘텐츠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수백만 개 상품부터 배달음식까지
국힘 장동혁 대표 체제 사무총장으로 정희용 내정, 정책위의장에 김도읍
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 특위 "특별재판부 포함 내란특별법 도입 검토"
정청래 "검찰개혁에 당·정·대 이견 없어, 검찰청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  
비트코인 1억5144만 원대 하락, 금융위원장 후보 이억원 "가상자산 내재적 가치 없다"
한화그룹, 글로벌·엔진·파워시스템·호텔앤드리조트 4개 계열사 새 대표 내정
권성동 통일교 금품수수 부인, 통일교 총재 한학자 "정치적 청탁 없어"
LG전자 하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 실시, 연구개발과 영업·마케팅 채용
APEC 당국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 잇단 방문, 원전 역량 점검 및 협력 논의
한화생명 암 경험 청년과 함께하는 운동회, "'연대의 장'으로 다방면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