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 따르면 2023년 재출시된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은 출시 직후 도시락 카테고리 내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후 김밥, 주먹밥, 햄버거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GS25는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3500원 균일가 도시락인 ‘착한 가격 시리즈’도 확장한다. ‘치킨마요 도시락’을 새롭게 출시하며 ‘베이컨김치볶음밥 도시락’, ‘햄구이 도시락’ 등 라인업을 3종까지 확대했다.
제휴 결제 수단으로 구매하면 50%를 환급해주거나 1+1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혜자로운 집밥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월드비전에 기부하기로 했다.
박종서 GS리테일 신선식품팀 도시락 담당 상품기획자(MD)는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이 2년여간 8500만 개 이상 팔리는 등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다”며 “착한 가격 시리즈 확대, 파격 할인 프로모션, 사회공헌 활동 등을 지속 추진하며 고객이 보내준 큰 성원에 보답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