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유진기업, 신임 승진자 대상 '셀프리더·리더십' 교육 성료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18 08:54: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유진기업, 신임 승진자 대상 '셀프리더·리더십' 교육 성료
▲ 유진기업 신임직급 직원들이 유진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신임직급 역량 강화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유진그룹>
[비즈니스포스트]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모회사인 유진기업이 2025년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신임직급 역량강화’ 교육을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계장부터 차장, 공정직무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에 있는 유진인재개발원에서 총 5차수에 걸쳐 진행됐다. 교육은 직급별 맞춤형 과정으로 구성되어 실질적인 업무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계장, 대리, 공정직무 승진자를 위한 ‘셀프리더’ 과정에서는 △역할과 책임 △함께 하는 일의 의미 △강점 발견과 생활 △목표수립 Jump Up 등을 다뤘다. 강의뿐만 아니라 토의와 실습을 병행해 교육 효과를 높였다. 

과장과 차장을 대상으로 한 ‘리더십 입문과정’은 △지금까지의 여정 성찰 △리더의 강점 △나의 장애물과 버팀목 △k만의 리더십 고도화를 중심으로 운영됐다. 이를 통해 중간관리자로서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재호 유진기업 CEO는 “이번 교육으로 승진자들이 새로운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교육, 역량강화, 효율성 개선을 통해 Jump up! 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 원팀(One Team)의 마인드로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디어유 실적 점진적 우상향, 방향은 맞고 단지 속도의 문제"
키움증권 "LS일렉트릭 북미 중심 성장 시작 단계, 중장기 성장 모멘텀 보유"
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제도, 자사주 소각 회피 아닌 임직원 보상용"
미래에셋증권 "우리금융지주 자본비율 개선 중, 보험사 실적 기여 시간 걸려"
하나증권 "현대글로비스 미국 입항수수료 부담 안아, 핵심사업은 경쟁력 강화"
하나증권 "한국가스공사 3분기 실적 기대이하, 미수금은 안정화 추세"
하나증권 "한국금융지주 안정적 이익 성장 기대, 주주환원 부재는 아쉬워"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 위성락 "미국과 통화스와프 논의 별로 진전 없다"
한화투자 "포스코홀딩스 3분기 실적 철강이 하방 지지, 철강 구조적 턴어라운드 가능성"
SK증권 "엔씨소프트 '아이온2' 11월 출시 기대감 증폭, 후속작 다수 준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