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제품 1+1 행사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3-12 15:20: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음료 제품군의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2일 80여 종의 음료에 할인과 증정품을 제공하는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U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제품 1+1 행사
▲ CU가 '중증음료센터' 행사를 진행한다. < BGF리테일 >

CU는 행사 상품 가운데 약 60%를 1+1으로 구성했다. 주로 탄산, 에너지, 스포츠·이온 음료에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대용량 음료에는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 빙그레, 푸르밀 등의 커피 음료와 웅진 ‘자연은’ 과즙 음료 2종에도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T없이 맑은차’ 등 차음료 4종과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2종에 대해 1+1 증정 행사를 적용했다.

우유 및 유제품 20여 종에도 1+1 혹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병남 BGF리테일 음용식품팀장은 “매년 편의점 음료의 품목별 수요가 다양해져 할인 품목의 종류를 늘리고 혜택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부담 없이 시원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음료 창고가 되기 위해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미국 '원전 사고' 스리마일섬 발전소 재가동에 속도, 메타 MS에 전력 공급
한화투자 "KT&G 궐련 매출 수직상승, 니코틴파우치를 신성장 동력으로"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강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2%..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