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하랜띵스' 소스 활용 간편식 출시, 김밥·피자·버거 포함 총 5종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3-10 15:06: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하랜띵스’ 협업 제품 5종을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1일 프리미엄 핫소스 하랜띵스와 손잡고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CU '하랜띵스' 소스 활용 간편식 출시, 김밥·피자·버거 포함 총 5종
▲ CU가 '하랜띵스' 협업 제품 5종을 선보인다< BGF리테일 >

이번에 출시하는 간편식은 하랜띵스 소스 가운데 ‘파마산 고추장’ 소스와 ‘XO 쉬림프’ 소스를 사용했다. 하랜띵스 핫소스는 파인 다이닝 셰프 출신의 식품 기술사가 만든 핫소스다.

‘파마산 고추장’ 소스는 고추장에 치즈를 더한 소스다. ‘베이컨 치즈 김밥’과 ‘고추장 떠먹는 피자’에 해당 소스가 활용됐다. 가격은 각각 3500원, 5200원이다.

‘XO 쉬림프’ 소스는 청양고추를 넣은 간장에 새우를 넣었다. 해당 소스가 들어간 제품으로는 ‘XO삼각김밥’,  XO쉬림프볶음면’, ‘XO치킨버거’ 등이 있다. 가격은 각각 1400원, 5천 원, 4500원이다. 

김광민 BGF리테일 상품기획자(MD)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MZ세대에서 화제가 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핫이슈 상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편의점 간편식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차별화 상품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상반기 글로벌 전기차 음극재 적재량 40% 증가, 1~6위 모두 중국 기업
LG전자 싱가포르서 구독 전용 브랜드샵 열어, 글로벌 구독사업 확대 가속화
하나증권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 실적 부진, 화장품은 고무적인 변화"
한화투자 "롯데관광개발 중국인 무비자 확대 수혜, 드림타워 카지노 성장 기대"
다올투자 "클래시스 하반기 장비·소모품 매출 증가, 적극 매수 권고" 
NH투자 "신세계인터내셔날 2분기 어닝쇼크, 전사 이익 체력 하락 국면"
한국투자 "코스맥스 글로벌 K뷰티 입지 확고, 중장기적 투자 가치 충분"
CATL 리튬 생산 중단에 2차전지주 부각, 하나증권 "하이드로리튬 리튬포어스 엔켐 주목"
키움증권 "메디톡스 국내 톡신 경쟁 심화, 가격·공장 가동률·이익률 하락"
비트코인 1억6405만 원대 횡보, 미국 소비자물가 발표 앞두고 관망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