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피알, 산리오 캐릭터와 협업한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3-06 15:0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의 미용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6일 산리오캐릭터즈의 캐릭터 ‘쿠로미’와 협업한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산리오 캐릭터와 협업한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 출시
▲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 <에이피알>

에이피알의 ‘부스터프로’는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섰다.

이번 쿠로미 에디션은 기기 본체에 보라색을 적용하고 헤드캡은 쿠로미 얼굴 모양의 피규어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사용 시간과 모드를 표시해 주는 화면에도 쿠로미 캐릭터를 적용하고 포장 박스에도 부스터 프로를 들고 있는 쿠로미 이미지를 활용했다.

협업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 구매 시 쿠로미가 그려진 헤어밴드, 데코 스티커, 클리너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부스터프로 쿠로미 에디션은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메디큐브 공식몰, 일본에서는 큐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공식몰에서는 1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지알 미용기기는 그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미용기기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꼭 갖고 싶은 소장품이 될 수 있음을 어필해 왔다”며 “올해 역시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르노코리아 올해 임금협상 무파업 타결, 노조 찬반투표 55.8% 찬성 가결
두산 2분기 영업이익 3578억 내 6.3% 늘어, 두산에너빌리티 실적 호조 영향
효성 2분기 영업이익 991억 내 160% 증가, 효성중공업 역대 최대 실적
포스코이앤씨 개포우성4차 재건축 출사표, "도곡에 오티에르 랜드마크를"
한미약품 2분기 매출 3163억으로 4% 감소, 영업이익 604억으로 4% 증가
김성태 기업은행 영업점장 회의, "하반기 최우선 과제는 중소기업 지원 확대"
효성화학 2분기 영업손실 90억으로 적자 대폭 줄어, 매출 6170억 3.3% 증가
SK디스커버리 중간배당으로 1주당 500원, 배당총액 92억 규모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연임 이유 증명, 이익체력 키우며 올해 순이익 4조 겨냥
우리금융지주 상반기 순이익 1조5513억 내 12% 감소, 주당 200원 분기배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