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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리빙 자체브랜드 '알레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2-26 10:0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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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현대홈쇼핑의 자체브랜드(PB) ‘알레보’가 국내 리빙 전시회에 참가한다.
 
현대홈쇼핑은 26일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알레보 대표 상품 40여 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리빙 자체브랜드 '알레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현대홈쇼핑의 '알레보'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

알레보는 2018년 현대홈쇼핑이 론칭한 자체브랜드다. 론칭 초기 주방용품을 시작으로 리빙까지 상품군을 확대하며 현재는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회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행사 기간은 3월2일까지다.
 
전시 기간 현대홈쇼핑은 알레보의 풀트라이탄 밀폐용기 세트, 디엣지 클리어 냄비 세트, 디엣지 조리도구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하루 300명 선착순으로 알레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알레보 타월 세트, 양식기 세트, 밀폐용기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알레보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알레보 베스트 상품 가운데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산업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전시회”라며 “알레보가 기존 현대H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 이어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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