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2-24 09:50:56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더모코스메틱 기획전을 마련했다.
롯데온은 3월2일까지 더모코스메틱 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더모코스메틱 단독혜택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롯데온이 3월2일까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더모코스메틱은 일반 뷰티 제품보다 약효가 강조된 화장품을 의미한다. 과거 피부과에서 처방되던 의약품처럼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라로슈포제, 유세린, 에스트라, 피지오겔, 리얼베리어, 센텔리안24, AHC 등 다양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단독 특가와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최대 7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 한해 10% 중복 할인이 제공되며 일부 추천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마련됐다.
지난해 7월 뷰티실을 신설한 롯데온은 주요 뷰티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강화하고 뷰티 카테고리 내 판매 품목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도 홈 뷰티 트렌드에 맞춰 미용기기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트렌드뷰티팀 팀장은 “최근 피부 건강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더모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민감, 건조, 트러블 등 피부타입별 추천 상품을 제공해 효과적으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