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2-19 09:58:09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가성비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9일 기초 화장품 및 바디용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GS25에서 소용량 기초 화장품과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 GS리테일 >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로 구성된다. 가격은 각 3천 원이다.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는 약산성 저자극 제품으로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는 더마비의 대표 상품으로 강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GS25에 따르면 가성비 화장품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간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특히 MZ세대가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고 있어 이들을 타깃으로 한 상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