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맘스터치, 18일부터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가맹점 판매 시작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2-18 08:36: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손꼽아 고대해 왔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를 전국 어디서나 맛볼 수 있게 됐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8일 308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내달 6일까지 전국 1450여 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을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별 판매점 정보는 맘스터치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 18일부터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가맹점 판매 시작
▲ 맘스터치가 18일 308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내달 6일까지 전국 1450여 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을 정식 판매한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셰프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을 맘스터치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비프버거에 접목해 각각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단품 7800원, 세트 1만200원),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단품 8400원, 세트 1만800원)로 출시됐다.

특히,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NO.1 치킨버거’ 브랜드 명성에 못지 않은 맘스터치 비프버거의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존 세트메뉴 가격에서 할인된 9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제품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와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크리스피하면서 육즙 가득한 패티에 ‘단짠의 정석인’ 베이컨 잼, 딜 피클과 고소한 치즈 소스의 조화로운 감칠 맛이 자아내는 압도적 풍미가 특징이다. 씹는 식감을 살린 찹(Chop) 스타일의 베이컨 잼을 패티에 균일하게 발라, 마지막 한 입까지 깊고 진한 베이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와 에드워드 리 셰프의 깜짝 협업 소식은 정식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 레스토랑을 운영하지 않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최초로 레시피 개발에 참여하면서 맛에 대한 궁금증이 사전예약 열풍으로 이어졌다. 실제로 지난 10일~11일 12개 직영점에서 진행된 ‘슈퍼얼리버드’ 사전예약은 오픈 30분 만에 완판됐으며, 당일 판매 매장들은 사전예약 고객들의 대기줄로 장사진을 이뤘다.

또한 사전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와 비프버거 모두 ‘맛’과 ‘양’, ‘재구매의향’ 등 대부분의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비프버거의 맛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90% 이상이 만족한다고 평가하는 등 이번 신메뉴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에드워드 리 셰프는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으로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케찹을 버거에 조금씩 뿌려가며 먹는 것을 추천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맘스터치 고객들을 위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가 전국 가맹점에서 오차없이 제공될 수 있도록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신메뉴 사전교육 및 품질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며 “컬래버 제반 비용부터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교육용 식자재까지 가맹본부가 무상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맛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녹색금융' 향한 뜨거운 관심, 재무부 헤드 "한국..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신한베트남은행 김대홍 부행장 "디지털 전략 '기본기' 다지..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무역진흥청 코리아데스크 복덕규 "중소·중견기업 아세안..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포스텍 최창희 "은행 위험관리 역량 강화할 때, 스트레스테..
이재명 대통령 "공기업 민영화는 신중해야, 국회·여론 수렴하는 제도 마련해야"
국방부 "원잠 2020년대 내로 건조 시작해야, 2030년대 중후반엔 진수 가능"
이재명 대통령 미 전쟁부 장관 접견, "전작권 회복은 한미동맹 발전할 계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시아개발은행 김성수 "부실채권 관리 강화로 베트남 금융안..
산업계 배출권 거래제 재고 촉구, "과한 감축목표 설정되면 배출권 값만 5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세안+3거시경제조사기구 한범희 "위기 대비한 지역 금융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