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아떼' 일본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3월 오프라인 입점 예정"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2-10 10:39: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F의 뷰티 브랜드 '아떼'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

LF는 3월부터 일본 편집매장과 생활용품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LF '아떼' 일본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3월 오프라인 입점 예정"
▲ LF의 뷰티 브랜드 아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사진은 LF 아떼 큐텐재팬 제품 상세 페이지. < LF >

아떼는 지난해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와 총판 계약을 맺고 일본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해왔다. 올해 1월부터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큐텐재팬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 현지 전용 제품도 선보인다. 일본 시장을 겨냥한 마스크팩을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지화를 위해 일본어 패키지를 제작하고 있다. 일본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사은품도 별도로 기획했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해부터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일본 시장이 그 첫걸음”이라며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현지 전용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일본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가수 이승기 장인 포함 '상장사 3곳 주가조작' 일당 구속, 2차전지 양자 첨단 테마 악용
배우 황정음 회삿돈 42억 빼돌려 '코인' 투자, 첫 공판서 "공소 사실 인정"
S&P "예금보호한도 1억으로 상향되면 은행과 비은행 예금 유치 경쟁 심화"
SK하이닉스, HBM 사업 호조에 1분기 미국 매출 비중 70% 돌파
SK증권 "엔씨소프트 올해 매출 회복 집중, 2분기부터 조직 효율화 효과 전망"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문화창조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6월16일까지
SK증권 "펄어비스 '붉은사막' 4분기 출시 확정, 지금은 기대감 즐길 구간"
[현장] '가격까지 복원한 80년대 야장'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냉장닭 튀겨 '자신감'
교보증권 "엔씨소프트 내년 매출 2.5조 제시, '아이온2' 큰 기여 예상"
티웨이항공 1분기 영업손실 355억으로 적자전환, 유럽 노선 진출로 매출은 분기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