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 파스쿠찌,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 광고 공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2-10 09:13: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영상 본편을 공개한다. 

파스쿠찌는 ‘카리나와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ITALY PAIRING)’을 주제로 광고를 제작했다. 두 명의 카리나가 파스쿠찌의 커피와 디저트를 조합한 두 가지 페어링 메뉴를 선보이는 내용이다. 
 
SPC 파스쿠찌,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 광고 공개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 SPC그룹>

첫 번째 페어링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에소플 딸기 아포가또’와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를 함께 즐기는 ‘스트롱 앤 스윗(Strong&Sweet)’ 조합이다. 에스프레소처럼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카리나와 달콤한 딸기처럼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카리나가 각 메뉴를 소개한다. 

두 번째 페어링은 ‘카페 라떼’와 ‘카사타 티라미수’가 어우러진 ‘크리미 앤 클래식(Creamy&Classic)’ 콘셉트다. 카페라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모습의 카리나와 달콤한 티라미수처럼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카리나가 페어링 메뉴를 즐긴다
 
페어링에 등장하는 ‘카사타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정통 방식 그대로 만든 조각 케이크로, 파스쿠찌의 대표커피 블렌드 ‘골든삭(Golden Sack)’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소플은 에스프레소 플레이트의 줄임말로, 이탈리아 정체성을 나타내는 에스프레소를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메뉴다. 파스쿠찌는 이번 광고에 등장한 페어링 메뉴 외에도 다양한 조합의 커피&디저트 페어링을 소개해나갈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광고 공개와 함께 일상에서 이탈리아 감각을 전하겠다는 ‘센스 오브 이탈리아’를 슬로건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에스프레소의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BI와 우드 색상의 인테리어를 매장에 적용하고,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리나와 함께 다양한 ‘이탈리아 페어링’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 감각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과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 알 권리를 위해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 무산 과..
[오늘의 주목주]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
한은 총재 이창용 "하반기 내수 중심 경제 회복세 지속"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나이스신용평가 "포스코이앤씨 안전사고 관련 부담, 사업경쟁력·수익성 악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