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신동엽 협업 '블랙서클 위스키' 출시, 2월까지 최대 10% 할인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2-05 10:53: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방송인 신동엽씨와 협업한 위스키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6일 신동엽씨와 함께 개발한 ‘블랙서클 위스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신동엽 협업 '블랙서클 위스키' 출시, 2월까지 최대 10% 할인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방송인 신동엽씨와 협업한 위스키를 선보인다.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은 지난 10월 평소 애주가로 신 씨와 손잡고 ‘블랙서클 하이볼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블랙서클 하이볼은 세븐일레븐의 프리미엄 주류 시리즈 블랙서클의 첫 번째 상품이다. 오리지널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해 일본 본토 하이볼 제조 방식대로 상품화했다.

이번 출시하는 블랙서클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에서 생산한 고품질 스페이사이드, 하이랜드 몰트 위스키,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만들었다. 부드러운 목넘김과 섬세한 바닐라 향, 시트러스의 싱그러운 아로마가 특징이라고 코리아세븐은 설명했다. 기획·개발단계에서 신 씨가 직접 원액 시음과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했다.

코리아세븐은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까지 카카오페이머니, 롯데카드, NH농협카드로 해당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상품기획자는 “블랙서클 위스키는 우리나라의 국민 위스키가 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신동엽씨와 함께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취향을 가진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세븐일레븐만의 상품을 지속 개발해 주류 유행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현장] 민주당 대선 최종 경선, 후보별 치열한 선거운동과 지지자들 축제 분위기
'여의도역 점령' 사활 건 증권사들, 플랫폼 계단 역사 안 가리는 '광고 전쟁'
국민의힘 대선 2차 경선 투표 시작, 한동훈 2등 할지가 관전 포인트
에쓰오일 수익성 하락에도 '샤힌 프로젝트' 뚝심, 원가 경쟁력으로 실적 정상화
국내 전기 SUV 신차 경쟁 치열해진다, 테슬라 모델Y 1위 자리 지킬까
'긴 여름' 비빔면 전쟁 격화, 농심 '신제품' 오뚜기 '가성비'로 팔도 아성 넘본다
'디지털 달러' 테더 환율에도 영향 줄까, 가상화폐의 실물시장 습격 가까워져
블랙핑크가 찍은 K팝 공연 티켓 30만 원, '추종 팬' 앞세워 가격 랠리 이어진다
삼성전기 스마트폰 수요 둔화에 관세까지, 장덕현 전장에서 돌파구 찾는다
HL디앤아이한라 수주·수익성 다 잡아, 홍석화 '수도권' '사업성'으로 불황 돌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