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카치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을사년 한정판 2종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1-31 09:33: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캄파리코리아는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슈퍼 프리미엄 스카치 브랜드 더 글렌그란트 10년 및 12년 을사년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예로부터 풍요와 지혜를 상징하는 뱀의 형상이 더 글렌그란트의 상징적인 글래스하우스를 감싸고 있는 바틀 스토퍼를 함께 구성하여 프리미엄 위스키 애호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카치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을사년 한정판 2종 출시
▲ 더 글렌그란트 10년 및 12년 을사년 에디션 2종. <캄파리코리아>

더 글렌그란트는 3만 평에 달하는 빅토리안 정원의 아름다움이 증류소 내부에 흐르는 백 번(Back Burn) 강에서 길어온 깨끗한 물과 어우러져 세상에서 가장 깨끗하고 우아한 맛을 자랑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라는 평가를 받는다. 

을사년 한정판에 담긴 바틀 스토퍼에서 표현한 뱀이 휘감고 있는 글래스하우스 로고는 더 글렌그란트의 혁신가이자 빅토리안 정원을 만든 메이저 그란트가 전 세계에서 수집한 희귀 식물 중에서도 신비로운 색과 자태를 자랑하며 까다로운 생존 환경에서만 자라는 히말라야 블루 포피를 형상화한 것이다.

이는 세심한 관리와 공정 과정을 통해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를 생산하는 더 글렌그란트의 장인정신을 나타내고 있다. 

을사년 기념으로 더 글렌그란트의 인기 모델인 10년과 12년으로 만든 이번 한정판은 모두 700㎖로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허물을 벗고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는 뱀처럼, 올 한 해 새로운 도약을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면서 “지혜와 변화의 상징인 을사년 푸른 뱀의 기운을 담은 프리미엄 위스키 한 잔으로 황금빛 기회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법원 윤석열 체포영장 기각, 내란 특검 "28일 오전 9시 출석 통지"
한국경영자총협회 "기업 지불능력 고려해 2026년도 최저임금 동결해야"
매일유업 '유제품 수입 관세 철폐' 위기 다가온다, 김선희 해외 매출 확대에 사활 걸어
'리니지M'과 '크로스파이어: 레인보우' IP 기반 신작 중국 판호 취득
미국 동부지역 때이른 폭염에 전력 수요 급증, '블랙아웃' 우려 커져
코스피 3100선 강보합 마감. 코스닥은 790선 약보합
한화시스템 미국 자회사 유상증자에 846억 투입, "타법인 지분 취득 지원"
SK이노베이션 완전자회사로 SK엔무브 편입 결정, "IPO 절차는 잠정 중단"
현대건설, 서울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와 '이주 없는 노후 단지 개선' 협약
지니틱스 "신성장 기술로 글로벌 팹리스 시장 공략, 5년 내 매출 2천억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