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 3주년 맞아 리브랜딩 진행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1-14 17:29: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14일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마브렉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 '재미가 우선이다'를 내세우고 사업을 새롭게 정비했다. 구체적으로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을 새 목표로 설정했다. 
 
넷마블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 3주년 맞아 리브랜딩 진행
▲ 마브렉스가 14일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리브랜딩의 핵심 가치인 '재미(Fun)'을 반영해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공개했다.

마브렉스의 첫 마스코트인 초록색 고블린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새로운 디자인의 '토큰'은 형광색과 마스코트 '고비(gObY)'를 활용한 디자인이다.

브랜드 로고는 곡선이 강조된 버블 형태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마브렉스는 리브랜딩을 바탕으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10여 개 이상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를 2026년까지 마브렉스 생태계에 온보딩 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