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브랜드 특정 제품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기획전 'LF돋보기'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1-13 10:39: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F가 브랜드 특정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LF는 13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1월부터 매달 최신 인기 트렌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월간 기획전 ‘LF돋보기’를 연다고 밝혔다.
 
LF, 브랜드 특정 제품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기획전 'LF돋보기' 열어
▲ LF가 브랜드 특정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 LF >

제품 화보와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소재와 디자인을 놓고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스트릿 화보로 제안한다고 LF는 설명했다.

LF돋보기의 첫 제품은 LF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의 에코스웨이드 점퍼다. 

기획전은 13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콘텐츠를 통해 소개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F는 “최근 소재와 디자인 특징, 스타일링 팁 등 제품의 다양한 정보와 관련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하나의 제품을 파고드는 새로운 형태의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도 LF몰만의 차별화된 시각으로 다채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